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하는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하는 방법과 사용 팁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하는 방법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이 없어짐에 따라 티빙과 쿠팡플레이, 웨이브 등의 OTT 서비스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 이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한달 2,9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첫달 한달 무료라는 장점이 있어서 인기가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컨텐츠도 점점 많아지고 올림픽 중계, 프리미어 중계 등의 독점 중계도 늘어나면서 더욱 볼만해지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사용중이거나 사용 예정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팁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로 보는 방법

초창기에는 녹스나 블루스택 같은 에뮬레이터로 가능하였으나 저작권 등의 문제 때문에 막아놨다가 최근 PC 버전이 출시되어 티비와 PC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 대부분의 스마트 티비 연결도 지원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쿠팡 플레이 PC 버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기록 삭제하기

PC 버전에서는 하단에 시청 중인 콘텐츠 화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휴지통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고 누르면 시청 기록이 삭제됩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메인화면에서 시청 중인 콘텐츠 화면 아래 점세개를 눌러서 메뉴로 들어가면 시청중인 콘텐츠 삭제하기가 나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면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한꺼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프로그램 추천

2,900원의 로켓 와우 회원에게 무료라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면 오산입니다.
의외로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도 많고 지난 작품중 인기작들은 대부분 있더라구요.

슬램덩크, 원피스 등의 유명 애니도 있고 교육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상당히 많은 콘텐츠가 있네요.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추천

하지만 가장 대박인 것은 해외에서 뛰고있는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 중계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도쿄올림픽 중계도 그렇고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중계, 스페인 라리가 이강인 축구 중계 등 독점 중계권도 많이 따오고 있거든요.

이 모든게 월 2,900원 이라니 그것도 첫달 무료라니 대박이지 않나요?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쿠팡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뿐만 아니라 스페인 라리가 발레시아 이강인 경기 중계도 쿠팡 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코파아메리카 와 VNL 중계 하이라이트 방송도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화질

화질은 PC로 보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정도지만 티비에서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듯 합니다. 스포티비 방송 그대로 가져오는 듯 하네요.

보다 좋은 화질로 시청하시려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지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하는 방법 에 대해서 적은 글을 참고해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