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미마녀 라라 재방송 장난감 구슬폰 등장인물 꼬미펫 새로운 파산핑의 징조?

파산핑 캐치티니핑의 열기가 채 식지도 않았는데 또 다른 파산의 조짐이 보이는 만화가 보입니다.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구슬폰 정보와 새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벌써 부터 나와있는, 파산템들을 소개하고 재방송 시청 정보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꼬미마녀 라라 재방송 시청

꼬미마녀 라라는 인간 소녀 라라가 꼬미펫들을 만나서 꼬미마녀 라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마법 세계 이야기 입니다.

캐치티니핑이 끝나는 시점에 비슷한 펫들이 등장하고, 마법을 사용하는 익숙한 소재라서 그런지 관심사가 그대로 옮겨가는 듯한 느낌입니다.

꼬미마녀 라라 재방송 장난감 구슬폰 등장인물 꼬미펫 정보

투니버스에서 나온 프로그램으로 3월 13일 월요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였고,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재방송은 Tving 과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정식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자라면 원하는 시간에 지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꼬미마녀 라라 1회

이오이아: 다크꼬미에게 크게 당하는 톡톡꼬미는 결투 끝에 인간계로 튕겨져 라라 동물병원 앞으로 추락하며 라라와 만남. 동물말을 알아듣는 톡톡꼬미의 능력을 받게 되는 라라, 설상가상으로 마법 우산에 의해 이오이아에 입성하게 됨

꼬미마녀 라라 2회

사실은 마법동물병원 원장 아리가 라라를 마법으로 이오이아로 불러 톡톡꼬미 능력을 회수하려 했지만 오히려 아리의 프리즘이 라라를 선택함. 아리의 압박을 피해 도망치던 라라는 꼬몰랑 숲에서 봉봉 꼬몰랑을 만나 펫프가 됨. 이때 토끼탈마녀가 다크꼬미 공격에 다쳐 추락하는 위급한 상황이 벌어지고, 아리는 라라를 임시로 변신시켜 토끼탈마녀와 꼬미펫을 치유함.

꼬미마녀 라라 3회

인간인 라라가 프리즘의 선택을 받자 마법총회의 큰 이슈가 되고, 대마법사들 논의 끝에 라라를 포르르 마법학교에서 마법 교육시키기로 함. 라라는 처음에는 거부하지만 아리의 말에 설득되어 마법교육을 받아 대마법사후보가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되고, 아리는 라라에게 인간세계와 마법세계를 오갈 수 있는 톡톡댄스를 전수함. 마침내 우여곡절 끝에 집으로 돌아온 라라, 어쩌지…. 봉봉 꼬몰랑이 몰래 따라왔네!

꼬미마녀 라라 4회

포르르 마법학교 화제의 주인공인 라라는 소미(토끼탈마녀)를 한눈에 알아보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짝꿍이 됨. 그러나 엘리트 얼음공주 지나..

재방송 시간표

방송 채널방송일방송 시간
투니버스2023년 3월 13일 ~매주 월 오전 8시 30분
대교어린이TV2023년 3월 20일 ~매주 월 저녁 6시
카툰 네트워크2023년 3월 25일 ~매주 토 오전 7시 30분
KBS 키즈매주 토 오전 10시
브라보키즈2023년 3월 26일 ~매주 일 오전 10시
애니맥스2023년 3월 28일 ~매주 화 오전 8시
애니원매주 화 저녁 5시
챔프TV
애니박스2023년 3월 30일 ~
2023년 4월 6일 ~
매주 목 오전 8시
매주 목 오후 3시
EBS KIDS2023년 3월 30일 ~매주 목 오전 4시 15분

꼬미마녀 라라 배경설명

꼬미마녀 라라 재방송 장난감 구슬폰 등장인물 꼬미펫 정보

대마법사를 꿈꾸는 학생들이 다니는 포르르 마법 학교,
친화력 좋은 라라는 소심한 소미와 금방 단짝이 되어 비밀도 공유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의 엘리트 지나는 인간 세상에서 온 라라를 못마땅하게 여겨 견제한다.
한편, 평화롭기만 하던 이오 빌리지에 점차 이상한 기운에 의해
꼬미펫들이 흑화되어 엉뚱한 소동들이 일어난다.
라라는 특유의 활발함과 재치, 그녀만의 매력으로 꼬미펫들과 공감하고 치유하면서
마법소동을 해결하고 점차 꼬미마녀로 성장해 간다.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꼬미마녀 라라는 첫 방송과 동시에 장난감 또한 시중에 출시 되었습니다.

괘씸하기 짝이 없지만 티비를 보자 마자 ‘엄마 나 저 우산 사줘’ 라고 말하는 아이의 말에 눈물을 머금고 그나마 싸게 파는 곳을 찾게 되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네요.

어짜피 사줄거 조금 이나마 부모님들의 지갑 사정을 덜어주고자 싸게파는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광고주 상세페이지에 설명이 잘 나와있으니 구입 전에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의 경우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경우가 많지만 배송이 늦다는 단점이 있고, 쿠팡의 경우 배송이 빠르지만 다소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구슬폰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구슬폰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티니핑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꼬미펫을 카메라로 찍으면 구슬마다 비밀 기능들이 나타나는 구슬폰 카메라 입니다.

딱 잃어버리기 쉬운 구슬이라 특별 주의가 필요할듯 합니다..

구슬봉 우산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구슬봉 우산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라라가 들고 나오는 요술봉 입니다.

우산도 되고 요술봉도 되고, 버튼을 누르거나 흔들면 음악이 나오는 꼬미 구슬봉 입니다.

꼬미펫 피규어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꼬미펫 피규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캐치티니핑을 파산핑으로 만든 주범이죠. 꼬미펫 피규어 인형 입니다.

(가격은 더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아직 방영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꼬미펫은 벌써 10종이 넘게 판매되고 있네요.

라라의 봉봉꼬미, 소미의 블링꼬미, 아리의 톡톡꼬미, 비비의 초록꼬미, 와리오의 냠냠꼬미, 저스틴의 구름꼬미, 포포의 꼼짝꼬미, 레이의 씽씽꼬미, 스트로의 바꼬꼬미, 재이의 꿈틀꼬미, 민의 팡팡꼬미

꼬미핸드백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꼬미 핸드백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열면 봉봉 하우스가 되는 핸드백 입니다.

향수, 립글로즈, 리본 스카프 등등의 소품들이 들어있고 봉봉꼬미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가 들어가고 멜로디와 꼬미펫 목소리가 나와요.

네일아트 타투샵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네일아트 타투샵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일아트와 타투를 직접 새길 수 있는 장난감 입니다.

미리 준비된 스탬프 형식의 스티커를 찍어내는 것으로 320개의 네일스탬프와 타투스티커 46개가 들어 있습니다.

리본아트 스튜디오

꼬미마녀 라라 장난감 리본아트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리본을 이쁘게? 묶어주는 장난감 입니다…

(진짜 별게 다 나오네요.)

꼬미마녀 라라 등장인물

라라 : 대표 주인공 이다. 인간계 출신의 마녀 지망생이며 봉봉의 펫프. 활발하고 씩씩한 성격으로 이오이아 세계의 친화력 최강 인싸. 보라색 머리의 꼬미마녀로 변신할 수 있는 주인공 캐릭터.

소미 : 주인공 라라와 같은 포르르 마법학교 학생이자 블링의 펫프이다. 조금은 소심하지만 토끼탈을 쓰면 자신감이 넘치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로 MBTI는 INFP. 분홍색 머리의 꼬미마녀로 변신할 수 있는 캐릭터.

지나 : 포르르 마법학교의 엘리트로 꽁꽁의 펫프이다. 인간계 출신인 라라를 못마땅하게 여겨 견제하는 캐릭터.

재이 : 주황색 머리 소년으로 꿈틀의 펫프 캐릭터.

저스틴 : 오대오 곱슬머리를 한 소년으로 구름의 펫프 캐릭터. 지나를 좋아하는 캐릭터 이다.

보니 :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만두머리 소녀로 아뜨의 펫프 캐릭터.

아리 : 라라가 처음 만난 대마법사이며 톡톡의 펫프 이다. 이오이아 마법 동물병원의 원장으로 괴팍한 성격으로 나오지만 동물들을 잘 챙기는 츤데레 캐릭터 이다.

후안, 에드리나, 클라라

태리 : 인간 중 라라의 절친 이다.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마법 덕후 소녀. 마법 연구 동영상 ‘태리채널’을 운영중인 인플루언서 이다.

라라의 아빠 : 혼자서 라라를 키우고 있으며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이다.

라라의 엄마 : 어릴적 놀이공원에서 사라졌다.

꼬미펫

봉봉 : 주인공 라라의 펫프로 대표 마스코트 캐릭터 이다. 속성 구슬 색은 분홍색이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블링 : 소미의 펫프로 속성 구슬 색은 보라색이며 젤리화 능력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

톡톡 : 아리의 펫프로 속성 구슬 색은 보라색이며 동물들의 말을 통역할 수 있다.

캡 : 강아지를 닮은 파란색 꼬미펫.

노티 : 사자를 닮은 꼬미펫.

룰루 : 왕관을 쓴 분홍색 꼬미펫.

꽁꽁 : 지나의 펫프.

꿈틀 : 재이의 펫프. 손으로 휘파람을 불어 사물을 움직이게 만들 수 있다.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빨간색.

구름 : 저스틴의 펫프. 하늘색 꼬미펫으로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파란색.

아뜨 : 보니의 펫프. 선글라스를 쓴 붉은색 꼬미펫으로 MBTI는 ESFP,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빨간색.

초록 : 비비의 펫프. 귀에 나뭇잎이 달린 꼬미펫으로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초록색.

팡팡 : 민의 펫프. 요리사 모자를 쓴 노란색 꼬미펫으로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노란색.

꼼짝 : 포포의 펫프.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빨간색.

바꼬 : 스트로의 펫프.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초록색.

씽씽 : 레이의 펫프. 파란색 꼬미펫으로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파란색.

냠냠 : 와리오의 펫프. 귀에 사탕 모양 장식이 달린 꼬미펫으로 MBTI는 ESFP. 꼬미펫 속성 구슬 색은 노란색.

날라 : 포르르 마법 학교 교복을 입은 꼬미펫.

윙윙 : 요리사 모자를 쓴 파란색 꼬미펫.

드림 : 분홍색 리본을 찬 연두색 꼬미펫.

헤이 : MBTI는 ESFP.보라색 꼬미펫

다크 : 톡톡을 공격한 악당 꼬미펫. 흑화된 꼬미펫으로 추정된다.

꼬미마녀 라라 주의할 점은?

꼬마가 아닌 꼬미마녀 라라는 완구 기업 아이오이(캐치티니핑, 개비의 매직하우스 완구 제조하는 회사)에서 만든 마법소녀물 애니메이션 입니다.

애초부터 장난감과 여러 컨텐츠를 판매할 목적으로 제작된 만화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시리즈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앞선 캐치티니핑의 경험에 빗대어 보면,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애들이 시즌 3를 기록하며 매번 새로운 장난감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꼬미마녀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시즌2, 시즌3은 기본으로 나온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 편하실것 같네요..

저같은 경우 알리익스프레스라는 사이트에서 중국 장난감들도 종종 사주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 많고, 무엇보다 기발한 장난감 들이 많아서 아이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워낙 싸기 때문에 부담도 적은데요, 새로 나온 꼬미마녀 시리즈 가격이 부담 되신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해외 직구이지만 워낙 잘 되어있어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한국인 후기가 많은 제품들을 찾으시면 실패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본 글의 일부에는 제휴 링크가 사용되었습니다. 판매 발생시 수익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의 변동은 없습니다. 수익금은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